어사이드 닫기
banner close

0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기타] 사업자 회원 등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?

    번호: 4

    사업자 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한 후 3개월 누적판매금액을 합산하여 등급이 정해집니다.FAMILY (신규회원) 3%즉시할인GOLD (최근 3개월 누적금액 500만원이상) 5%즉시할인VIP (최근 3개월 누적금액 1000만원) 7%즉시할인 사업자 회원 등급은 승급 후 6개월간 유지됩니다.
  • [기타] 무통장 입금으로 제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3

   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하여야 하며, 입금하실 금액을 필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주문후 주문자와 입금자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국민은행: 482601-01-130587 / 이승후(올름)
  • [기타] 교환,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2

    결재후 배송준비 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.주문한 결제가 상품준비단계로 넘어갔을 경우는 취소신청이 되지 않으니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왕복택배비가 부과되고취소 및 반품으로 인한 환불은 결재해주신 방법으로 처리가 됩니다.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을 요청한 날로부터 2~3일 후 계좌로 환불됩니다...
  • [기타] A/S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번호: 1

    mmfmall에서 판매한 제품의 A/S는 본사 고객센터로 접수 후 문의주시기바랍니다.제품에 따라 A/S유무, 품질보증기간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제품 구매시 안내사항을 꼭 확인하여 구매해주시기바랍니다.
  • [기타] 화물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번호: 0

    가구 자재의 경우 사이즈와 규격이 커서 일반 택배로 배송이 불가합니다. 주문제작 후 화물배송으로 이루어지며 상품을 받을때 착불로 지불해주셔야합니다.화물배송의 경우 지역에 따라 별도의 배송비와 배송일 협의가 필요하므로 배송 전 고객분께 미리 안내해드립니다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